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업분야

화학재료

글로링스는 환경 보호를 위한 "친환경적", " 미래 지향적"인 화학재료만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주력 소재

감열지용 현색제 ( TG-SH, TG-MD )
일반적으로 Leuco 염료는 하나 이상의 유기산과 함께 녹지 않는 한 녹았을 때 색이 정확히 현상되지 않습니다. 감열지에 적합한 유기산의 예는 비스페놀 A ( BPA )와 비스페놀 S( BPS )와 같은 페놀입니다. 다른 적절한 산성 물질은 BTUM과 Pergafast 201과 같은 설포닐 요소들입니다. 아연 디테르트-부틸살리실산염과 같은 대체 살리실산 아연염도 현색제로 사용되어 오곤 했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날수록 Chemical 재료에 대한 환경적 규제가 심해지며 독성 물질인 비스페놀 유기산의 수요가 줄고 있습니다.
현재 글로링스는 일본의 친환경 제조기업과 함께 TG - SH라는 기존의 감열지용 현색 제보다 페놀을 줄이고 친환경적인 소재를 사용해 제조한 비페놀 현색제를 유통해 친환경 사업의 최전선에서 힘쓰고 있습니다.
또한, TG – MD는 현재 POS 감열지등 소비자에게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제품의 유해요소를 제거하기 위해 TG – SH와 같은 비페놀이 아닌 페놀이 함유되지 않게끔 개발된 새로운 100% 친환경의 감열지용 논페놀 현색제입니다.
수산화리튬
수산화 리튬은 탄산리튬과 함께 리튬 이차전지의 필수 소재입니다.
탄산리튬이 노트북과 휴대폰용 배터리에 자주 사용되는 반면, 수산화 리튬은 고성능 전기차 배터리에 사용됩니다.
장거리 주행이 가능한 전기자동차의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각 리튬 이차전지 제조사들은 전지의 고 에너지 밀도를 위해 양극재에 다량의 Ni 첨가를 목표로 개발을 진행하고 있으며 본 개발과 함께 수산화 리튬은 양극재에 첨가된 Ni과의 합성이 용이해 수요가 점점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리튬과 그 화합물은 배터리의 주요 용도뿐만 아니라 내열성 유리 및 세라믹, 항공기에 사용되는 고강도-중량 합금 등 여러 다른 산업 분야에 적용됩니다.
글로링스는 전세계에서 가장 품질이 우수하며 가격 경쟁력 있는 중국의 수산화 리튬제조 업체와 전략적 비즈니스를 통해 국내 및 일본 유수에 고객이 원하는 최적의 조건에 납품이 가능 할 수 있게끔 끊임없는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양극재 수요 전망

EV 및 ESS와 같은 2차전지를 이용한 제품들의 수요가 증가할수록 2차전지를 구성하고 있는 소재중 단가 40%가량을 차지하고 있는 양극재 ( NCM )의 수요가 함께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수산화 리튬 수요 전망

2차전지의 수요가 증가할수록 리튬의 수요가 함께 따라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글로링스는 전세계 시장의 안정적인 리튬 공급을 위해 부단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기타 화학 재료

글로링스는 상기와 같은 소재 뿐 만이 아닌 여러 종류의 화학재료 및 첨가제를 공급해 드릴 수 있습니다.
  • 전해액
  • 첨가제
  • 바인더
  • 방열 접착제

TOP